아이티 워킹 퀴즈놀이


법인사업자 신용대출 소개하기

우리들은 모두 소득을 얻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일을 하게 되는데 말이죠.

직장을 다니면서 급여를 받는 분들이 있을 테며 또는 운영을 하면서 소득이 발생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본인이 현재 금전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아서 상품을 이용하려는 경우 맞는 것으로 알아보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이때 법인사업자 신용대출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의 대표이사 개인인 분들이 대상이 되는 상품이 되겠습니다.

최대 3,000만 원까지 신청이 되고 문의가 필요한 분들은 전화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운영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이 가능한데 말이죠.

법인사업자 신용대출에서는 최저 연 13.5%~최고 연 27.9%가 된다고 합니다.

추가 비용의 경우 중도에 해지를 할 때 발생하게 된다 합니다.

3년 이내의 경우 최대 2%가 적용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최대 5년의 기간으로 매월 균등하게 분할하는 방법으로 해결해주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으로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담당 직원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들이 있어 준비해주셔야 하는데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주셔야 되겠습니다.

취급에 대해서는 비용이 없고 기간이 지체된다면 발생하는 구간에 따라서 약정에서 추가가 된다고 하는데 말이죠.

연 10%~12%로 추가가 되어도 최대 연 27.9%가 된다는 점이 있겠습니다.

또 등급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되거나 취급이 제한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The post 법인사업자 신용대출 소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