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 워킹 퀴즈놀이

완구,교구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3% 38,310원에서
36,8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844원 적립 가능합니다.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상품구매


생각했던거 보다 실망~ | 15개월 인형너무 좋아해서 사줬어요ㅎ
일단 건조기 돌렸을때 먼지가 거의 안나와서 맘에 들었어요ㅎ
별하나 뺀 이유는 인형 세탁하고 보니 안에 솜충전재가 빵빵히 안 들어있는거 같아요 손에 삑삑이도 막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엉덩이쪽에 무게잡아주는 재질의 솜?도 허벅지로 이동하고 그점이 좀 아쉽더라구여
글구 안고 자는데 바스락소리가 좀 큰편이라 거슬려요
암튼 아이는 넘나좋아해여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M(235 x 360 mm), 베어 (핑크)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고
소리나는 것도 약해서 실망이네요ㅠㅠ
인형 자체는 이쁜거 같은데 촉각인형으로는 약한듯 합니다~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M(240 x 330 mm), 샤이엘레팡 (그린)귀에서 바스락소리도 나고
양손에 각각 삑삑이.딸랑이가 들어있네요
크기도 적당하구요
좋아요ㅋㅋㅋ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M(240 x 400 mm), 코코리꼬일단 컬러가 선명하고
부분별로 촉각도 달라서
너무 좋아요^^
촉각인형+애착인형 도 되네요!!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M(240 x 400 mm), 코코리꼬색상은 좋았는데 입에 댈수 없다는게흠.
아이는 지금단계에 무조건 입으로 가져가는데..
오가닉이라 구매했는데 실망입니다.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상품구매


The post 쁘띠버드 오가닉 촉각인형 생각했던거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gyciky.tickethalmae.com

아름답고 공기를 정화하고 청소해주는데 도움까지 주는 식물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8가지 식물, 그 이상은 찾아보지 않아도 된다!

 

실내용 화초는 환상적인 디자인 구성요소가 되었다. 단지 멋지게 보이고 색을 추가해주는 것 뿐만아니라 공기를 정화시켜 주기 때문이다.

일부의 사람들은 마당에 화초를 두는 것을 더 선호하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실내용 화초의 혜택에 대해 발견하는 중이다.

그러나, 일부 종류들은 폐쇄된 공간에서 보관 할 수 없다는 점을 알고 있는것이 중요하다. 그렇기는 하지만, 다른 종류들은 당신의 건강에 아주 좋다는 것이 알려졌다.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은 심기에 아주 쉽고 만약 당신이 제대로 돌본다면 관리하기에 수월하다는 점이다.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가장 좋은 실내용 화초에 대해 알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6가지 식물에 대해 추천하려고 한다.

1. 아리카 팜 (The areca palm)

아리카 팜은 인테리어 공간을 위한 보기 좋은 식물이다. 이 식물의 잎은 아름답게 흐르고 당신의 방에 진정 효과를 준다.

그들은 또한 심고 유지하는데 매우 쉽다. 가장 중요한 점은, 환경의 먼지와 유해 입자를 통해 축적되는 독소를 제거해주는 일은 한다는 것이다.

2. 대나무 야자 (The bamboo palm)

보기에는 이전에 설명했던 야자와 비슷 하게 생겼을 지 몰라도, 대나무 야자는 꽤 다르고 내부의 공기를 정화시키는데 아주 유익하다.

벤젠, 트리클로로에틸렌 및 다른 오염 물질과 같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점이 입증되었다.

또한 집과 조화를 이루고 당신이 휴식을 취할 때 필요한 평화로운 감정을 주는 능력이 있다고 한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듯, 이 식물은 사랑스러운 겉모습을 가지고 있고 어디에 놓든지 열대의 느낌을 준다.

3. 양치류

양치 식물은 거의 잡초처럼 자라는 매우 인기있는 식물이다. 그러나, 당신을 속이게 놔두지 말자 : 그들은 매우 흥미로운 품종이다.

 

양치 식물은 오래전부터 존재해왔다고 믿어진다. 그들의 모양 때문에, 요즘 시대의 홈 데코레이션을 위한 좋은 선택권이 되었다.

이 식물에는 톨루엔과 크실렌과 같은 성분의 공기를 정화해주고 부드럽고 가벼운 잎이 있다. 이 두 물질은 일반적으로 접착제, 메니큐어 및 다른 화학 제품에서 발견된다.

양치류가 관리하는데 매우 힘들기는 하지만, 이 식물은 다른 종보다 조금 더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4. 담쟁이 덩굴

담쟁이 덩굴 혹은 잉글리시 아이비는 거의 어느 곳에서든 살아남는 식물이다. 다행스럽게도, 또한 당신의 집과 같은 실내 공간에도 완벽하다.

이 식물의 이점 중, 쉽게 성장하고, 쉽게 환경에 적응하고, 당신의 집의 풍수를 돕는다는 점들을 언급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온도가 높은 장소에 이 식물을 배치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왜냐하면 이 식물들은 너무 건조해질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5. 난초

이 식물을 돌보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평판에도 불구하고, 사실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어렵지는 않다.

이 식물이 다른 들보다 섬세한 반면, 이들은 유지하는 데 핵심 열쇠는 필요한 물과 태양의 양을 정확히 제공하는 것이다.

집안에 이 식물을 배치하는 것은 벽 페인트와 가구에서 발견되는 공기 오염 물질인 크실렌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밤에 호흡을 하고 산소를 방출하여 침실에 완벽한 식물로 만들어 준다.

6. 포토스 식물 (Pothos plants)

이 식물은 매우 유명하고 찾기에 쉽다. 어떠한 특별한 관리를 요구하지도 않고 사무실, 공공 장소, 이벤트 룸 및 쇼핑몰 등에 데코레이션을 하는데 매우 유명하다.

60도에서 85도 사이의 온도 환경에 쉽게 적응한다. 그러나 당신이 명심해야 할 점은 토양을 약간 축축하게 유지시켜야 한다는 점이다.

놀랍게도, 이 식물은 포름알데히드, 크실렌 및 벤젠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7. 스파티필럼

 

 

사람들이 스파티필럼을 집에 두고싶어하는 한가지 이유는 그늘과 낮은 기온에서도 잘 자라는 튼튼한 꽃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 식물은 멋진 장식품이다. 특별한 유지법을 필요로 하지 않고 다음과 같은 독성 불순물들을 제거해준다.

아세톤

에틸 아세테이트

암모니아

벤젠

메틸 알코올

크실렌

포름 알데히드

트리클로로 에틸렌

8. 마더 인 로우 텅 (Mother-in-law’s tongue)

마지막으로, 마더 인 로우 텅 혹은 금줄 범꼬리 식물은 인테리어 데코에 매우 유명하다. 이 멋진 식물은 거의 모든 온도에 살아 남을 수 있다.

만약 이 식물을 야외에서 키운다면, 104도의 높은 온도까지와 23도의 낮은 온도에서도 살아 남을 수 있다.

공기 중 벤젠, 자일렌 및 톨루엔 수치를 낮춰 줄 수 있다고 한다.

이 리스트 중 당신이 추가하고 싶은 종류가 있는가? 좋아하는 원예 용품점이나 묘목장에서 이 식물들을 찾아보고 집안의 깨끗해진 공기와 균형을 즐겨보자.

집안의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8가지 식물

The post 집안의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8가지 식물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llnvxv.doggoon.com